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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탈을 잡고 매출 향상을 생각한다면, 진단을 받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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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는 데이터로 처방할 수 있는 시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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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단과 처방의 사례를 소개합니다.

여성패션, 룸페커

회원가입 후 이탈하는
고객 집단을 문제로 진단하고,
iMs를 통해 2가지
캠페인을 집행
--
CVR-PU 2.37% 지속 향상

여성패션, 시크폭스

첫 구매자 집단 중
2차 미 구매를 문제로 진단,
iMs를 통해 7가지
캠페인을 집행
--
RR-PC 7.88% 향상/순증

쥬얼리, 도로시

기존 회원등급 중
목표한 LTV 미달 고객에게,
iMs를 통해 5가지
캠페인을 집행
--
LTV-PL 21,300원 향상
Feature 01

빅데이터 관리 솔루션
1st Party Data Mixer

고객행동, CRM, 재고 등의 데이터까지!
쇼핑몰의 모든 정보를 통합하여 정확한 진단 제공

실시간 데이터
수집 및 동기화

데이터 연결관계
통합 / 진단

쇼핑몰 맞춤
커스텀 대시보드

Feature 02

365일 자동화 캠페인 솔루션
Workflow Manager

상상하는 모든 캠페인을 자동으로!
원클릭 처방툴을 제공합니다.

진단별 캠페인
템플릿 툴

사용자 정의
캠페인 에디터

고객 분류
자동화 툴

Feature 03

통합 메시징 솔루션
Message Sender

친구톡, 알림톡, 앱푸시, 이메일, SMS까지!
모든 채널을 한곳에서 한번에 관리하세요.

멀티 터치포인트로
맞춤형 메시지 전달

랜딩 페이지 자동화
제작/관리 시스템

성과분석 및 반응도 추적
맞춤형 커뮤니케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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