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을 20% 이상
올릴 수 있는
가장 빠른 방법
회원 가입 후
첫 구매 확률은?
첫 구매 후
재 구매 비율은?
재 구매 단계에서
이탈 고객수는?
여성패션, 룸페커
회원가입 후 이탈하는 고객 집단을 문제로 진단하고, iMs를 통해 2가지 캠페인을 집행 -- CVR-PU 2.37% 지속 향상여성패션, 시크폭스
첫 구매자 집단 중 2차 미 구매를 문제로 진단, iMs를 통해 7가지 캠페인을 집행 -- RR-PC 7.88% 향상/순증쥬얼리, 도로시
기존 회원등급 중 목표한 LTV 미달 고객에게, iMs를 통해 5가지 캠페인을 집행 -- LTV-PL 21,300원 향상실시간 데이터
수집 및 동기화
데이터 연결관계
통합 / 진단
쇼핑몰 맞춤
커스텀 대시보드
진단별 캠페인
템플릿 툴
사용자 정의
캠페인 에디터
고객 분류
자동화 툴
멀티 터치포인트로
맞춤형 메시지 전달
랜딩 페이지 자동화
제작/관리 시스템
성과분석 및 반응도 추적
맞춤형 커뮤니케이션
매출 20%
오르지 않으면,
진단을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