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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겟북, AdTech부문
페이스북 마케팅 파트너
선정
‘Facebook Marketing Partners’
페이스북 플랫폼을 활용해 최고의 마케팅 성과를 낼 수 있는 기업을 선정, 미국 본사의 철저한 검증과정을 거쳐 인증하는 프로그램으로, 국내에서는 Ad technology 분야에서 단 10개 기업만이 통과되었습니다.

타겟북은 기대치보다 2.8배 이상 높게 나타난 ROAS, 2.3배 이상 높았던 구매전환율 사례 등을 통해 광고에서 구매까지 연결 될 확률이 높은 솔루션으로 인정받으며 eCommerce Ad technology 부문의 마케팅 파트너로 선정되었습니다.
‘Facebook Marketing Partners (FMP)’
We selected as a company, which can leverage the Facebook platform to deliver the best marketing results. FMP is the program that thoroughly verified and certified by the US headquarter. In Korea, only 10 companies in the field of Ad technology have passed.

The Targetbook has ROAS that is 2.8 times higher than what it usually expected in the market. Also, it has 2.3 times higher purchase conversion rate than the market average. It is recognized as a full-funnel marketing ad solution, having great understand of the journey all the way from advertising to the purchase.
  • 모노바비
  • 핫핑
  • 박남매
  • 조아맘
  • 이뻐이프로
  • 아바마트
  • 미아마스빈
‘타겟북(TargetBook)’을 활용하면서 ROAS가 평균 1000 % 수준까지 기록해 흡족한 상황 입니다. 유니드컴즈의 ‘타겟북’은 애매한 수치를 제공하지 않는 것이 특징인 것 같습니다. 대부분 ROAS가 높게 보이도록 하려고 다른 광고상품을 통해 발생하는 매출까지 포함시켜 결과를 제시하는데 반해‘타겟북’은 정확하게 ROAS를 제시해 주더군요.
(모노바비, 강혜란 대표)
주 고객층의 페이스북 활용도가 높아 타겟북 활용 이후 쇼핑몰 방문자수부터 달라지는 것을 느낄 수 있었어요. 초창기부터 지금까지 3000%에 달하는 광고 효율을 달성하고 있습니다.
(핫핑, 김여진 대표)
불특정 다수에게 인터넷쇼핑몰을 알리는 과거와 달리, 나이 성별 관심 지역 등 세분화된 타겟과 함께 기존 고객에 대한 리타겟팅 DPA(Dynamic Product Ads : 이용자들이 방문한 사이트에서 봤던 상품을 추적한 뒤, 그 이용자가 페이스북에 접촉했을 때 해당제품이나 연관된 상품을 나열해 관심을 갖도록 노출하는 광고)에서 탁월한 효율을 갖고 있으며, 네이버에 비해서도 월등히 광고효과가 높게 나타납니다.
(박남매, 박노철 대표)
조아맘의 주고객층들이 점차 페이스북의 활용도를 높여가고, 고객들에게 조아맘의 신상품과 세일정보를 보다 신속하고 정확하게 1:1로 전달할 수 있는 광고매체로서 유니드컴즈의 페이스북 리타겟팅 광고솔루션 '타겟북'이 가장 효율적이라 여겨 집니다.
(조아맘, 정일화 이사)
유니드컴즈의 타겟북 솔루션을 활용하면서 매우 만족합니다. 광고비 대비 효과는 10배 이상입니다. 잠자고 있는 휴면고객들과 예상고객들에게 이뻐2%의 신상품을 언제든 리마인드시켜주고, 타겟광고를 보다 구체적으로 할 수 있어 앞으로도 타겟북의 활용도가 더 높을 것 같습니다
(이뻐 이프로, 조대호 대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와 같은 SNS는 화장품을 마케팅하는데 매우 주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스마트폰 보급 확산에 따라 기존 PC에서 시도하지 못했던 아바마트의 휴면고객을 되살려 구매고객으로 유도하는데, 유니드컴즈의 타겟북 솔루션이 매우 유효적절하게 활동되고 있습니다.
(아바마트, 허문숙 대표)
인터넷쇼핑몰 사업에서 광고 마케팅은 영업 최일선의 도구이자 병기입니다. 하지만 갈수록 홍보마케팅 비용은 지속 늘어가고 효율은 떨어집니다. 미아마스빈의 경우 전체 매출액의 7~8%를 광고비로 쏟아 붓고 있습니다. 2012년부터 모바일의 매출이 PC를 앞지르기 시작했고, 포털사이트를 통한 온라인 광고 비중이 축소되면서 페이스북 등 SNS쪽으로 광고매체를 전향해 활용 중입니다.
(미아마스빈, 강병석 대표)
  • 여성의류
  • 남성의류
  • 비치웨어
  • 신발 및 잡화

평균 ROAS

5,310.4

평균 ROAS

1,021.9

평균 ROAS

3,867.5

평균 ROAS

1,724.3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DASHBOARD를 제공하여 다각도의 광고 성과 측정과 분석을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에 최적화 된 광고 랜딩페이지를 구축하여 고객이탈 방지, 쇼핑의 편의성을 제공합니다.

AE/AM의 매니지먼트를 제공합니다. 효율을 매일 체크하여 신속하게 오류에 대응하며, 주간 리포트를 보내드립니다.

타겟은 어떻게 설정이 되나요?

결제완료 후 비즈니스계정 전달기준으로 4일 - 5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클릭수는 어떤 기준으로 체크가 되나요 ?

광고를 본 사람이 해당 광고를 클릭할 때마다 클릭수가 체크됩니다.

광고랜딩페이지가 무엇인가요?

광고 클릭 시 연결되는 페이지입니다.

광고가 어떤 고객에게 노출이 되나요?

위치, 인구 통계학적 특성 및 관심사 뿐만 아니라 상품을 보거나 장바구니에 담은 사람, 상품을 구매했던 사람 등 타겟팅 조건에 맞추어 광고가 송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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